[게임]발더스게이트 3 - 체력 달려서 못하겠다...

2023. 11. 25. 23:09감상일지도../게임

 계속적인 긴장상태를 유지해야하는 발스3... 한번 시작하면 3~4시간인데 하고 나면 진이 빠져서 정말 힘들다. 요즘 컨디션이 별로여서 그런지 다리도 퉁퉁 붓는다;; 일주일에 한두번 하는 게 고작이라 아직도 3막진행중. (이제사 안수르 잡음)

중간중간 그냥 밀고 새로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... 그래도 일단은 엔딩을 제대로 보고 새로 시작하여야겠지.

그나저나... 황제와 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;

꼬시던 윌은 안 넘어오고 이거 뭡니까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그나저나 저번에 트레이더 결국 켰더니 뭘 잘못 건드려서 그런건지, 원래 그런건지 전투가 너무 쉽다...... (11렙이라서 그런가;;;) 레이젤은 혼자 무쌍 찍음.